보도자료
52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스포애니, 헬스와 식이요법 함께 해결할 수 있는 ‘헬씨밀’ 선봬
    2019-08-20 이투데이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운동을 등록한 센터에서 헬스를 즐기면서도 언제든 손쉽게 식이요법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Healthy meal(헬씨밀)’을 선보였다.
  •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 전 지점 트레이너 ‘2019 ACSM 교육’ 시행
    2019-07-24 브릿지경제
    국내 최다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전 지점 트레이너를 대상으로 ‘2019 ACSM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ACSM 교육은 직책자들 위주로 진행되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지점 내 모든 트레이너 위주로 교육이 진행됐다.
  • 헬스장에 '레이디존'… 남성 의식 안하고 역기 드는 머슬女
    2019-07-09 조선일보
    과거 헬스장 여성 회원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러닝머신이나 사이클머신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 근육운동을 주목적으로 헬스장을 찾는 여성이 늘면서 '공간 분리'에 대한 요구가 커졌다는 것이다.
  • 스포애니 ”여름 대비 차별화된 시스템 선보여”
    2019-06-20 일간스포츠
    바쁜 현대인들이 늦은 시간에 운동을 하기란 쉽지 않은 실정이다. 이런 가운데, 스포애니가 국내 최다 직영점 운영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스포츠지도사 2급 보디빌딩 필기 교육 성료
    2019-05-10 이뉴스투데이
    국내 피트니스센터 브랜드 ‘스포애니’가 3월부터 진행한 생활 스포츠지도사(보디빌딩) 2급 무료교육 필기 과정을 마무리했다.
  • 스포애니, 편리하게 피트니스센터 이용 가능한 ‘스포애니 어플리케이션’ 출시
    2019-04-17 뉴스투데이
    국내 최다 직영점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결제와 함께 정보 조회, 변경 등 각종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앱 출시 “스마트하게 피트니스센터 이용하세요”
    2019-04-16 IT조선
    국내에서 가장 많은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회원 전용 ‘스포애니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앱 출시…스마트한 피트니스센터 이용 가능해져
    2019-04-15 서울경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직영점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는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스마트한 피트니스센터 이용 위한 회원 전용 어플 출시
    2019-04-12 전자신문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스마트한 피트니스센터 이용을 돕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비대면 회원권 결제까지 가능한 스포애니 어플리케이션 출시
    2019-04-12 스포츠조선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직원과의 소통 없이도 스마트한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한 '스포애니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끈다.
빠른상담
전화상담예약
이름
연락처
지점선택
상담 내용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