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애니 spoAny
자주묻는 질문
  • 스포애니 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 설문조사에 참여했는데, 포인트는 언제 지급되나요?

    9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설문조사에 응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는 9/15(목)일자로 1,000 포인트 일괄 지급되었습니다!

    다만, 휴대폰 번호 미기재 또는 오기재하신 경우 포인트 지급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스포애니 멤버십 앱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포애니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스포애니 Fitness Center Brand 전지점은 평일 24시간, 연중무휴 오픈을 원칙으로 운영 중입니다.

    단, 센터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시설 및 운영시간 등이 조정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회원님들께 사전 공지해드립니다.​

    Boutique Gym(필라테스)은 Fitness Center Brand와 운영시간이 상이하오니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전염병 등 특수한 상황에서는 정부의 정책에 따라 운영 제한 및 지침 변경될 수 있음)

     

    <스포애니 Fitness Center Brand 운영시간>

    평일 : 24시간

    토요일(공휴일 전일) : 0시 ~ 23시 마감

    일요일(공휴일) : 10시 ~ 18시

     

    <스포애니 우장산역점 운영시간>

    매일 (토, 일 포함) : 06시 ~ 24시

    공휴일 : 10시 ~ 18시

    *우장산역점의 경우 건물 사정으로 인하여 평일 24시간 운영이 불가합니다.

     

    <스포애니 필라테스 운영시간>

    평일 : 09시 ~ 22시

    토요일 : 09시~ 15시

    *일요일(공휴일) 휴무​

  • 스포애니 우장산역점은 운영 시간이 다르다던데,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우장산역점은 건물 사정으로 06시부터 오픈 가능하며, 평일 24시간 운영이 불가합니다.

     

    <스포애니 우장산역점 운영 시간>

    매일(토, 일 포함) : 06시 ~ 24시

    공휴일 : 10시 ~ 18시

     

    운영 시간 확인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지점 이용에 변동 사항이 있나요? (22.05.30 기준)

    1.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스포애니 전지점 24시간 운영이 재개되었습니다!! (22.04.18)

       <스포애니 Fitness Center Brand 정상 운영 시간 안내>

         평일 : 24시간

         토요일(공휴일 전일) : 0시 ~ 23시

         일요일(공휴일) : 10시 ~ 18시

        ※ 스포애니 우장산역점의 경우 건물 사정으로 운영 시간이 상이하오니 지점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시설 이용 시 실내체육시설업 방역 수칙을 준수해 주셔야 하며, 미준수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2.05.30 기준)

       - 탈의실 포함 센터 내 모든 공간 마스크 착용 필수

       - 기구 사용 전후 자가 소독 권장

       - 시설 내 1M 거리두기 준수

       - 음식 섭취 자제

       - 가급적 개인 물품 사용 권장

       - 구호, 구령, 기합 등 자제

     

    3.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마스크 미착용 및 불량 착용 1회 적발 시 당일 이용이 제한됩니다.

     

    4. 고강도 운동(숨이 차오르는 운동)을 하실 경우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지시며 이용 부탁드립니다.

     

    5.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운동복과 수건, 물병 등의 물품은 개인 물품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지점 내 수건 및 운동복 신청하신 분에 한하여 운동복 사용이 가능하지만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권고 사항입니다. (천호초교점 제외)

     

    6. 코로나19 상황에서는 패스트 지점(천호초교점)도 피트니스/짐/프로 브랜드와 운영 시간이 동일합니다.

     

    7. 정부의 지침에 따라 운영시간 및 방역 수칙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시즌 2] 주센터의 공사·임시 휴점 기간 동안 타지점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

    주센터 이용과 동일하게 스포애니 멤버십 앱 바코드 체크 후 이용 가능합니다.

    주센터 공사·임시 휴점 기간에는 타지점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전지점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입장 시 회원 인증 수단 필수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단, 1일 1회 입장)

     

     ✔️ 타지점 이용 안내

        - 스포애니 멤버십 앱으로 입장 체크 필수

        - 개인 라커 사용 불가

        - 공용 라커 1일 1개 사용 가능

        - 공사·임시 휴점 시작일~종료일까지 추가 금액 없이 타지점 이용 가능

          (단, 공사·임시 휴점 기간 외 상위 브랜드 및 타지점 이용 횟수를 10회 초과하여 이용 시 추가 금액 발생할 수 있음)​ 

  • [시즌 2] 타지점이 공사·임시 휴점 중인 경우에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님들께서 공사·임시 휴점 기간 중 원활하게 타지점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리모델링 공사 지점 리스트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중입니다.

    타지점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리며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포애니 시즌 2 리모델링 공사 지점 리스트 확인하기

    : 스포애니 멤버십 앱 입장체크용 바코드 생성 하단의 "공지사항" 버튼 클릭

  • [시즌 2] 공사·임시 휴점 기간은 어떻게 보상되는 건가요? 언제 보상받나요?

    재오픈 후 공사·임시 휴점 기간 일수만큼 일괄적으로 보상 예정이오니, 별도로 연기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공사·임시 휴점 기간 보상 안내

        - 공사·임시 휴점 기간 중 회원권 기간 종료 시에도 재오픈 후 일괄 기간 보상 예정

        - 공사·임시 휴점 기간 중 주센터 변경 시, 정보 확인 불가하여 기간 보상 불가

        - 공사·임시 휴점 기간 내 회원권 일시 정지 X / 재오픈 후 기간 보상 O

     

    재오픈 일정은 문자를 통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수신 거부하신 경우, 재오픈 및 공사·임시 휴점 등 지점 정보 안내를 받으실 수 없으니, 사전에 수신 거부 해제해 주세요)

     

    *이벤트 문자 수신을 원치 않는 경우, 앱 내 [마이페이지]-[마이페이지]-[정보수정] 탭에서 마케팅 활용 동의 여부 변경 가능

  • [이용] 하루만 먼저 이용해 볼 수 있나요?

    2022년 4월 26일부터 일일 이용권이 재개되었습니다!

    일일 이용권 결제 시 대여용 운동복이 제공됩니다.

    <일일 이용권 금액_VAT 포함>
     ▶ 프로 : 16,500원
     ▶ 패스트/짐/피트니스 : 11,000원

    *필라테스 체험권은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주의 사항>
     ✔️ 실내 전용 운동화 지참
     ✔️ 부피가 큰 가방 운동 공간 내 반입 불가
     ✔️ 사용한 기구 및 소도구 정리 필수
     ✔️ 파트너 운동 지도 불가
     ✔️ 마스크 착용 등 센터 내 이용 수칙 준수

     ✔️ 센터 내 이용 수칙 미준수 시, 이용 제한될 수 있음​ 

  • [이용] 주센터와 타지점이 뭔가요?

    주센터란 회원님께서 선택하여 결제해 주신 스포애니 지점을 뜻하며 타지점은 주센터 외에 다른 스포애니 지점입니다.

     

    주센터에서는 개인 라커, P.T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아쉽게도 타지점에서는 상기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주센터 외 타지점은 동일/하위 브랜드에 한하여 월 10회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초과 시 회당 5,5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상위 브랜드 이용 시 추가 요금 발생)
    또한 주센터에서 운동복을 결제하여 이용 중이신 회원님의 경우 타지점에서도 동일하게 운동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위 브랜드 타지점 일일 이용 시 추가 요금> *VAT포함
    ▶ 패스트 → 짐/피트니스 : 3,300원
    ▶ 짐/피트니스 → 프로 : 5,500원
    ▶ 패스트 → 프로 : 7,700원

    *타지점 이용 횟수 산정 기준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입니다.
    *타지점 이용 시 회원 인증 수단을 반드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2022년 1월 1일 0시 이전 구매한 프리미엄 회원권은 횟수 제한 없이 타지점 이용 가능합니다.
    *필라테스는 FITNESS Center Brand와 상이하므로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 [타지점 이용] 타지점 이용은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
    주센터 외의 스포애니의 타지점은 동일/하위 브랜드에 한하여 월 10회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초과 시 회당 5,5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상위 브랜드 이용 시 추가 요금 발생)

    <상위 브랜드 타지점 일일 이용 시 추가 요금> *VAT 포함
    ▶ 패스트 → 짐/피트니스 : 3,300원
    ▶ 짐/피트니스 → 프로 : 5,500원
    ▶ 패스트 → 프로 : 7,700원

    *타지점 이용 횟수 산정 기준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입니다.
    *타지점 이용 시 회원 인증 수단을 반드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2022년 1월 1일 0시 이전 구매한 프리미엄 회원권은 횟수 제한 없이 타지점 이용 가능합니다.
    *필라테스는 FITNESS Center Brand와 상이하므로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 [환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은 환불 신청서 작성 및 공제 금액 확인을 위해 주센터를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환불 시 공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권 및 유료 G.X : 총 계약금액의 10% + (*이용 일수 × 1개월 정상가를 일할 계산한 금액) + *개별 약정에 따른 공제 금액

    ▶ P.T : 총 계약금액의 10% + 계약 해지 시까지 *진행된 세션 비용 + 개별 약정에 따른 공제 금액

     

    - 최초 결제를 카드로 한 경우 공제 금액 선결제 후 카드 전액 취소,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 공제 금액을 제외한 차액을 입금합니다. (동일 수단으로만 환불)

    - 회원권 환불 시 O.T를 진행한 경우 회당 33,000원(VAT 포함) 추가 공제됩니다.

    - 이벤트에 따른 회원권(P.T) 양도받으신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후 스포애니 재가입 시 가입비가 발생합니다.

     

    *이용 일수 : 이용 시작일부터 이용 해지일까지의 일수, 실제 운동을 하고 안한 것과는 무관함

    *개별 약정에 따른 공제 금액 : 서비스(회원권, 운동복, 라커 등)를 제공받아 사용 후 환불 시 반환하는 부가상품의 가액

    *진행된 세션 비용 : 1회 정상가 × 진행 세션

    *필라테스는 FITNESS Center Brand와 상이하므로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 [주센터 변경] 주센터 변경 시 별도의 추가 금액이 발생하나요?

    동일/하위 브랜드로 주센터 변경 시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나 상위 브랜드로 주센터 변경 시에는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상위 브랜드로 주센터 변경 시 추가 요금>

    ▶ 패스트 → 상위 브랜드(짐/피트니스, 프로) : 상위 브랜드 회원권 금액 - 패스트 회원권 금액 (차액)

    ▶ 짐/피트니스 → 프로 : 회원권 잔여 개월 수 X 11,000원(VAT포함)

     

    *프레스티지 회원권 운동 시작일 7일 이내일 경우 차액만 결제됩니다.

    *하위 브랜드로 주센터 변경 시 남은 차액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단, 3개월 회원권의 경우 주센터 변경이 불가하므로 이용 기간 종료 후 변경할 지점에서 재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필라테스는 FITNESS Center Brand와 상이하므로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 [주센터 변경] 주센터 변경과 타지점 이용의 차이가 뭔가요?
    주센터 변경은 이사·이직 등 불가피한 사유로 주센터보다 타지점 이용 횟수가 더 잦은 경우,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타지점으로 주센터를 변경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센터 변경은 현재 회원님의 주센터에 요청해 주셔야 하며, 이용 시작일 기준 3개월 경과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따라서 3개월 회원권의 경우 주센터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세요.

    타지점 이용은 스포애니 등록 시 등록한 주센터 외 스포애니의 모든 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동일/하위 브랜드에 한하여 월 10회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초과 시 회당 5,5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상위 브랜드 이용 시 추가 요금 발생)

    <상위 브랜드 타지점 일일 이용 시 추가 요금> *VAT포함
    ▶ 패스트 → 짐/피트니스 : 3,300원
    ▶ 짐/피트니스 → 프로 : 5,500원
    ▶ 패스트 → 프로 : 7,700원

    *타지점 이용 횟수 산정 기준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입니다.
    *타지점 이용 시 회원 인증 수단을 반드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신규 오픈 센터로의 주센터 변경은 해당 센터의 오픈일로부터 3개월 경과 시점부터 가능합니다.
    *하위 브랜드로의 주센터 변경 시 차액은 반환되지 않으며, 상위 브랜드로의 주센터 변경 시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
    *2022년 1월 1일 0시 이전 구매한 프리미엄 회원권은 횟수 제한 없이 타지점 이용 가능합니다.
    *필라테스는 FITNESS Center Brand와 상이하므로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 [양도] 양수자가 다른 지점 이용을 원할 경우 양도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양도·양수는 동일 지점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양수자가 다른 지점 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양도자의 주센터를 양수자 이용 희망 지점으로 변경한 후, 변경된 지점에서 양도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타 브랜드로의 양도는 불가합니다.

    *양수자에게는 양수도 계약 체결일 기준의 스포애니 회원약관이 적용됩니다.

  • [양도] 회원권 기간이 남아있는데 타인의 회원권을 양도받을 수 있나요?

    회원권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타인의 회원권을 양도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양도받은 회원권은 회원님의 기존 이용 종료일 이후에 자동적으로 시작됩니다.

    다만, 양도·양수 절차는 동일 지점 내에서만 가능하므로 양도자와 회원님의 주센터가 다른 경우 양도자의 주센터를 회원님의 주센터로 변경하신 후 양도·양수 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양도 신청서 작성 → 양도 수수료(11,000원, VAT포함) 결제

     

    *타 브랜드로의 양도는 불가합니다.

    *양수자에게는 양수도 계약 체결일 기준의 스포애니 회원약관이 적용됩니다.

  • [양도] 양도 수수료는 누가 내나요?

    양도·양수는 양도자와 양수자의 동행 하에 진행하기 때문에, 양도 수수료(11,000원, VAT포함)는 어느 분께서 결제해 주셔도 무관합니다.

    다만, 불가피하게 동행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양수자가 지점을 방문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 [양도] 양도가 뭔가요?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이하 '양도자')께서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지점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다른 이용자(이하 '양수자')에게 스포애니 이용에 대한 모든 권리를 이전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양수자는 가입비를 포함한 스포애니 이용에 대한 모든 권리를 양도받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가입비가 발생되지 않으며, 양도자는 양도 이후 스포애니 재가입 시 가입비가 발생 됩니다.

     

    양도·양수는 동일 지점 내에서만 가능하며, 양도자와 양수자가 지점 동행하시어 절차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불가피하게 동행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양도자가 아닌 양수자가 지점을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양도자는 유선 확인 진행)

    ▶ 양도 신청서 작성 → 양도 수수료(11,000원, VAT포함) 결제 

     

    타지점으로의 양도를 원하실 경우 양수자가 이용하고자 하는 지점으로 양도자의 주센터를 변경한 후, 변경된 지점에서 양도가 진행되어야 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타 브랜드로의 양도는 불가합니다.

    *양수자에게는 양수도 계약 체결일 기준의 스포애니 회원약관이 적용됩니다.

  • [연기신청] 회원권 연기 시 P.T 계약기간도 연기가 되나요?

    회원권을 연기신청하시더라도 계약 시 합의된 P.T 계약기간은 자동 연장되지 않습니다.

    불가피하게 계약기간 내 잔여 횟수 소진이 어려우신 경우 담당 트레이너에게 문의해 주세요.

  • [연기신청] 연기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연기신청이란 개인 사정으로 잠시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회원권을 일시적으로 정지시켜놓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연기신청은 3개월 회원권 등록 기준으로 1회, 1회 당 최대 30일까지 가능합니다.

    (3개월 1회, 6개월 2회, 1년 4회, 프레스티지 6회)

     

    연기된 기간 만료 시 이용 기간은 자동으로 진행되며, 만료 당일 스포애니 멤버십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연기신청이 가능하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포애니 멤버십 앱 : [메뉴] → [결제/예약관리] → [연기신청]

    ▶ 스포애니 홈페이지 : [메뉴] → [회원전용] → [마이홈] → [연기신청]

     

    온라인 연기신청이 불가하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지점(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연기신청은 사전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지나간 기간에 대해서는 연기신청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세요.

    *푸시 알림은 기기 설정 내 스포애니 멤버십 앱의 알림 상태를 'ON'으로 설정 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온라인에서 회원권 결제 시 개인 라커를 함께 결제할 수 있나요?

    지점 별로 라커 보유 수량이 상이하기에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 키오스크(무인등록기)를 통한 온라인 회원권 결제 시 라커는 '예약만' 가능하며 결제는 불가합니다.

    또한 개인 라커는 회원님의 주센터에서만 발급 가능합니다. 라커 이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결제 시 선택하신 지점(주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 [온라인] 온라인에서 부가서비스(운동복/라커)만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 키오스크(무인등록기)를 통한 온라인 결제 시에는 운동복 및 개인 라커의 단독 결제가 불가합니다.

    운동복 및 개인 라커 이용을 원하실 경우 주센터 방문 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부가서비스 이용 요금은 (월 11,000원 x 잔여 개월) 입니다.

  • [온라인] 온라인 결제 시 영수증을 받아볼 수 있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 키오스크(무인등록기)를 통한 온라인 회원권 결제 시 별도의 영수증은 발급되지 않으며 스포애니 멤버십 로그인 시 사용되는 이메일 아이디를 통해 구매 및 결제정보 등의 구매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결제 영수증은 tPay 결제 안내 메일 하단의 '영수증 출력' 버튼 클릭 후 개인 정보 입력 시 조회 가능합니다.

    *정확하지 않은 이메일 아이디로 인해 구매안내 등 정보성 안내 메일이 미수신되는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온라인] 온라인으로 회원권 결제 시 장점이 있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 키오스크(무인등록기)를 통한 온라인 회원권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가 마일리지로 적립되는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추후 회원권 결제 시 1,000 P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온라인 회원권 결제 외에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① 스포애니 멤버십 최초 가입 시 1,000P 적립

    ② 스포애니 멤버십 앱을 통한 주센터 입장 체크 시 50P 적립

    ③ 지점 이용 당일 만족도 조사 참여 시 50P 적립

  • [온라인] 온라인으로 회원권 구매가 가능한가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 키오스크(무인등록기)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회원권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3%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온라인 결제는 카드 결제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센터가 등록되지 않은 신규 회원님의 경우 [지점 찾기] 탭에서 이용 희망 지점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며,

    스포애니 이용 이력이 있는 기존 회원님의 경우 온라인 회원권 결제 시 기존 주센터의 회원권 구매만 가능합니다.

    이용 지점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주센터 변경을 먼저 진행해 주셔야 하는 점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구매 절차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스포애니 멤버십 앱 : [메뉴] → [결제/예약관리] → [회원권 결제]

    ▶ 스포애니 홈페이지 : [메뉴] → [회원권 신청]

    ▶ 키오스크(무인등록기) : [회원정보조회] 통해 스포애니 멤버십 앱 가입 여부 확인 필수
    - 회원 정보 조회 불가 : [신규회원등록] → [회원가입] → [회원권 결제]
    - 회원 정보 조회 가능 : 이용 희망 지점과 주센터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안내데스크에 문의

     

    *정확하지 않은 이메일 아이디로 인해 구매안내 등 정보성 안내 메일이 미수신되는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온라인] 다른기기에서 로그인되어 로그인이 안 돼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은 중복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한 ID 당 한 대의 기기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앱 삭제 후 재설치, 기기 변경 등의 경우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용 중이신 지점(주센터)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 지점을 설정하시지 않은 경우 1:1 문의/건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세요.

  • [온라인] 비밀번호 찾기했는데 어디로 발송되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 로그인 화면 하단의 [PW찾기] → [이름, 이메일 형식의 아이디, 전화번호 기재] → [비밀번호 찾기 신청] 진행 시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발급된 임시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메뉴] → [마이페이지] 화면 상단의 [정보수정]을 통해 신규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세요.


    다만, 휴대폰 내 카카오톡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기기에 따라 수신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알림톡, 문자메시지 모두 미수신 시 지점(주센터)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아이디 변경하고 싶어요

    스포애니 멤버십 아이디는 가입 후 변경이 불가하므로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아이디 삭제 후 재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디 삭제는 이용 중이신 주센터로 요청해 주세요.


    *아이디 삭제와 회원 탈퇴는 상이합니다.

    *아이디를 삭제하더라도 회원님의 결제 정보 및 마일리지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 마일리지 적립/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스포애니 이용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현장 및 온라인 회원권 재등록 시 1,000P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스포애니 멤버십 최초 가입 시 1,000P 적립

    ② 스포애니 멤버십 앱을 통한 주센터 입장 체크 시 50P 적립

    ③ 지점 이용 당일 만족도 조사 참여 시 50P 적립

    ④ 온라인 회원권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 추가 적립

     

    *적립된 마일리지는 회원권 만료일로부터 1년까지 유효합니다.

  • [온라인] 스포애니 멤버십 앱에서 회원가입이 안 돼요 (아이폰)

    일부 휴대폰 환경에 따라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멤버십 앱 내 회원가입 화면 하단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접속 시에도 회원가입이 어려우신 경우 아래의 절차 확인하시어 재시도 부탁드리겠습니다.

     

    ① 팝업 차단 설정 확인 : [설정] → [Safari] → [일반 - 팝업 차단] 확인 후 팝업 차단 해제

    ② 쿠키 차단 설정 확인 : [설정] → [Safari]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모든 쿠키 차단] 확인 후 쿠키 차단 해제

     

    팝업 및 쿠키 차단이 정상적으로 해제되어 있음에도 회원가입이 불가하신 경우 지점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스포애니 멤버십 회원가입 시 본인 명의가 아니라 인증이 안돼요.

    스포애니 멤버십은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므로,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온라인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불가피하게 타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거나 스포애니 멤버십 앱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시는 경우 이용 중이신 지점(주센터)으로 회원 카드 발급을 요청해 주세요.

     

    *출석 마일리지는 스포애니 멤버십 앱을 통해 주센터 입장 체크 시에만 적립됩니다.

    *스포애니 회원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카드 분실 시 재발급 비용이 발생합니다. (5,000원, VAT포함)

  • [온라인] 스포애니 멤버십 로그인 시 일치하지 않는 이메일 형식이라고 확인돼요

    스포애니 멤버십 회원 아이디가 이메일 형식이 아닐 경우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아이디 삭제 후 재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디 삭제는 이용 중이신 주센터로 요청해 주세요.

     

    *아이디 삭제와 회원 탈퇴는 상이합니다.

    *아이디를 삭제하더라도 회원님의 결제 정보 및 마일리지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 온라인 회원가입 시, 이메일 아무거나 사용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회원가입 시 실제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아이디로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정확하지 않은 이메일 아이디로 인해 구매안내 등 정보성 안내 메일이 미수신되는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온라인] 만족도 조사 참여 방법이 궁금해요

    만족도조사는 스포애니 멤버십 앱을 통해 입장 체크 시 2시간 후 발송해 드리는 푸시 알림을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센터 입장 시에만 푸시 알림이 발송되며, 1일 1회만 참여 가능)

    당일 이용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별점으로 평가해 주신 회원님께는 스포애니 마일리지 50P를 지급해 드립니다.

    스포애니 멤버십 앱 내 [메뉴] → [마이페이지]를 통해 만족도조사 알림을 ON으로 설정해 주세요.

     

    *푸시 알림은 기기 설정 내 스포애니 멤버십 앱의 알림 상태를 'ON'으로 설정 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은 익명으로 수집됩니다.

  • [온라인] 온라인으로 연기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연기신청이 가능하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포애니 멤버십 앱 : [메뉴] → [결제/예약관리] → [연기신청]

    ▶ 스포애니 홈페이지 : [메뉴] → [회원전용] → [마이홈] → [연기신청]

     

    온라인 연기신청이 불가하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지점에 방문하여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연기된 기간 만료 시 이용 기간은 자동으로 진행되며 만료 당일 스포애니 멤버십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연기신청은 사전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지나간 기간에 대해서는 연기신청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세요.

    *푸시 알림은 기기 설정 내 스포애니 멤버십 앱의 알림 상태를 'ON'으로 설정 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온라인으로 입장내역 확인할 수 있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 내 [메뉴] → [마이홈] → [입장내역]을 통해 최근 3달간의 입장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스포애니 홈페이지에서는 입장내역 확인이 불가한 점 참고해 주세요.

  • [온라인] 온라인으로 시작일변경이 가능한가요?

    시작일 변경은 시작일이 설정되어 있는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시작일이 미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회원님의 주센터에 시작일 지정을 요청해 주세요.

    온라인으로 시작일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포애니 멤버십 앱 : [메뉴] → [결제/예약관리] → [시작일변경 신청]

    ▶ 스포애니 홈페이지 : [메뉴] → [회원전용] → [마이홈] → [시작일변경]

     

    *기존 설정하셨던 시작일이 경과한 경우 시작일 변경은 불가합니다.

  • [온라인] 스포애니 멤버십 탈퇴하고 싶어요

    현재 회원권 기간이 남아있으신 회원님의 경우 탈퇴가 불가합니다.

    또한 회원 탈퇴 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소멸되므로 추후 재가입 시 가입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본인인증을 통해 탈퇴가 진행됩니다.

     

    ▶ 스포애니 멤버십 앱 : [메뉴]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 스포애니 홈페이지 : [메뉴] → [회원전용] → [회원탈퇴]

  • [이용] 회원권 결제 후 시작하지 않았는데 '이용권 만료'로 떠요, 왜 그런 거죠?

    회원권 이용 시작일을 미정으로 선택하신 경우와 이용 기간이 만료된 경우 모두 스포애니 멤버십 및 홈페이지에서 '이용권 만료'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회원권 결제 후 시작일을 지정하지 않으셨다면 결제 시 선택하신 지점(주센터) 방문하시어 시작일 설정 요청 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쉽게도 온라인상에서는 시작일 설정이 불가하므로 운동 시작하시는 당일에 주센터에 요청해 주세요.

     

    *회원권 시작일 설정은 회원님의 주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스포애니 회원약관에 의거하여, 이용 시작일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6개월 이내 지정해야 하며 지정하지 않은 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는 이용 계약 체결일 기준 6개월이 경과된 날부터 이용을 시작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이용] 기간 만료된 개인 라커 짐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개인 라커 기간 만료 시 종료일에 맞춰 개인 소지품을 회수해야 하며 라커 종료일로부터 14일 경과 후에도 소지품을 회수하지 않으실 경우 지점에서 라커 내 개인 소지품을 회수하여 별도로 보관합니다.

    추가로 14일이 경과한 후에도 소지품을 회수하지 않으실 경우 고지 없이 기부 또는 폐기 등 적정한 방법으로 처분합니다.

     

    따라서 라커 이용 종료일로부터 28일 경과 시에는 소지품을 폐기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에 소지품을 회수해 주세요.

  • [이용] 부가서비스(운동복/개인 라커)를 꼭 신청해야 하나요?

    운동복과 개인 라커는 필수가 아닌 선택 서비스입니다.

     

    대여용 운동복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회원님께서는 개인 운동복을 꼭 지참해 주세요.

    개인 라커 내에는 운동화, 세면도구, 운동 용품 등을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라커를 이용하지 않으시더라도 탈의실에 별도의 공용 라커가 마련되어 있으니 당일 운동 시간 동안에는 공용 라커에 소지품을 보관해 주세요.

  • [이용] 주차 가능한가요?

    지점별로 건물 사정에 따라 주차 가능 여부와 무료 주차 지원 시간이 상이합니다.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을 원하시는 지점의 주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이용하고자 하시는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 스포애니 멤버십 앱 : [메뉴] → [지점찾기] → [상세검색]

    ▶ 스포애니 홈페이지 : [메뉴] → [지점찾기] → [상세검색]

  • [이용] 휴대폰이 없어서 앱을 다운받지 못하는데 입장 체크를 어떻게 하나요?

    스포애니는 회원제로 운영됩니다.

    스포애니 입장 시 회원 인증수단을 체크해야 하며 미체크 시 당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으시거나 스포애니 멤버십 앱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시는 경우 이용 중이신 지점(주센터)으로 회원 카드 발급을 요청해 주세요.

    *출석 마일리지는 스포애니 멤버십 앱을 통해 주센터 입장 체크 시에만 적립됩니다.

  • [이용] 1일 1회 입장이 원칙이라던데 1일 2회 입장은 안되나요?

    프레스티지 회원권을 제외한 모든 회원권은 1일 1회 입장이 원칙입니다.

    1일 2회 입장을 희망하시는 경우, 가입비를 제외한 총 계약 금액의 20%를 추가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프레스티지 회원권은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1일 2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이용] G.X 프로그램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G.X 프로그램은 더욱 만족도 높은 수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방식은 지점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예약 방식은 이용을 원하시는 지점에 문의해주세요.

     

    ① 온라인 예약 시 : 스포애니 멤버십 앱 내 [메뉴] → [G.X예약] 탭을 통해 수업 시작 30분 전부터 예약 가능

    ② 현장 예약 시 : 선착순 번호표 배부, 예약 명단 작성 등

     

    *짐, 패스트의 경우 G.X 프로그램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 [이용] G.X 프로그램이 뭔가요?

    G.X란 그룹 엑서사이즈(Group exercise)의 약자로 요가, 필라테스, 댄스 등 다양한 단체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스포애니 회원권 구매 시 무료로 제공되는 G.X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만족도 높은 수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방식은 지점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지점에 따라 유료로 운영되는 G.X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이용을 원하시는 지점의 G.X 프로그램을 사전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포애니 멤버십 앱 : [메뉴] → [지점찾기]

    ▶ 스포애니 홈페이지 : [메뉴] → [지점찾기]

     

    *짐, 패스트의 경우 G.X 프로그램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 [이용] O.T는 어떻게 받나요?

    스포애니 신규 회원 등록 시 전문적인 트레이너의 1:1 운동 지도(O.T) 2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규 등록 시 안내 데스크에서 O.T 신청서 작성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담당 트레이너 배정 후 O.T가 진행됩니다.


    *지점 상황에 따라 담당 트레이너 배정까지 최대 1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시 O.T를 진행한 경우 회당 (33,000원, VAT포함) 추가 공제됩니다.

  • [이용] O.T가 뭔가요?

    신규 회원님들의 원활한 지점 이용을 위해 회원님의 운동 목적 파악 후 그에 맞는 운동 방법과 기구 사용법 등을 전문적인 트레이너가 지도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O.T 수업을 받지 않고 운동을 시작하게 되시면, 잘못된 운동 방법으로 운동하실 수 있는 확률이 높아 운동 효과를 보지 못하시거나 부상을 당할 염려가 높습니다.

    신규 등록 시 안내 데스크에서 O.T 신청서 작성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담당 트레이너 배정 후 O.T가 진행됩니다.

     

    *지점 상황에 따라 담당 트레이너 배정까지 최대 1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시 O.T를 진행한 경우 회당 (33,000원, VAT포함) 추가 공제됩니다.

  • [이용] P.T가 뭔가요?

    P.T는 퍼스널 트레이닝(Personal Training)의 약자로 회원님의 체형, 체력, 운동 경력, 질병 유무 등과 같은 신체 정보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체력 증진, 근력 강화, 재활운동 등의 운동 목적과 회원님께서 지닌 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고민, 심리적인 상태까지 고려하여 회원님만을 위한 운동프로그램과 운동 방향을 함께 설정하고 목표를 이루실 수 있도록 이끌어 드리는 과정입니다.

     

    스포애니에서는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트레이너들이 정형화된 프로그램이 아닌 회원님의, 회원님에 의한, 회원님을 위한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끝까지 제공해 드립니다.

  • [타지점 이용] 주센터에서 운동복을 결제했는데, 타지점 이용 시 운동복을 사용할 수 있나요?
    주센터에서 운동복을 결제하여 이용 중이신 경우 타지점에서도 동일하게 운동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여용 운동복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회원님께서 당일 운동복 대여를 희망하시는 경우 안내 데스크에 문의해 주세요. (1,000원, VAT포함)

    *타지점 이용 시 회원 인증 수단을 반드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 [타지점 이용] 1일 2회 이용 회원인데 오전에 주센터, 오후에 타지점 이용이 가능한가요?

    1일 2회 입장 가능 회원님의 경우 하루에 주센터와 타지점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타지점 이용은 동일 브랜드에 한하여 월 10회까지 가능하며 초과 시 회당 5,5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상위 브랜드 이용 시 추가 요금 발생)

     

    프레스티지 회원권을 제외한 모든 회원권은 1일 1회 입장이 원칙입니다.

    1일 2회 입장을 희망하시는 경우, 가입비를 제외한 총 계약 금액의 20%를 추가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타지점 이용 시 회원 인증 수단을 반드시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프레스티지 회원권은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1일 2회 입장이 가능합니다.

    *2022년 1월 1일 0시 이전 구매한 프리미엄 회원권은 횟수 제한 없이 타지점 이용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 처리 기간이 언제까지인가요?

    결제일로부터 5일 이내인 경우 결제하신 지점(주센터)에 현금영수증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5일이 경과된 경우 주센터에 자진발급분 영수증을 요청하신 후 홈택스를 통해 회원님께서 직접 현금영수증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애니는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업종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은 채 5일 이상 경과한 10만 원 이상 현금 결제 건은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010-000-1234)로 등록합니다.

  • [현금영수증] 현금 결제 시 지류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스포애니 결제 시스템 상 결제 후 실물 영수증(지류 영수증)은 출력되지 않습니다.

    현금 영수증 발급 여부는 요청하신 날로부터 1~3일 내에 국세청 홈택스에서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증빙 등의 목적으로 실물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지점(주센터)으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현금영수증] 환불 위약금 현금 결제 시 현금 영수증 처리가 가능한가요?

    환불 시 발생되는 위약금은 부가가치세 과세 제외 대상이기 때문에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부가가치세는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한 경우 과세됩니다. 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되는 위약금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 [홈페이지] 제가 원하는 지점의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 또는 홈페이지 지점찾기의 상세검색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상세검색 기능을 통하여 브랜드, 지역구, 주차, G.X 프로그램 등 원하시는 지점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애니 멤버십 앱 : [메뉴] → [지점찾기] → [상세검색]

    ▶ 스포애니 홈페이지 : [메뉴] → [지점찾기] → [상세검색]

  •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기재된 금액과 결제 시 안내받은 금액이 달라요

    지점 정보에 명시되어 있는 금액은 정상가이며, 현장 및 온라인 결제 시 상시 할인가 적용된 금액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상품 구매 여부에 따라 실결제액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이벤트 진행은 지점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프로 회원권 타지점 이용 정책이 언제부터 어떻게 변경되나요?
    현재 프로 회원권 구매 시 타지점 횟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였으나
    2022년 1월 1일 0시부터 프로 회원권의 타지점 이용 횟수가 월 10회로 제한됩니다. (초과 시, 회당 추가 금액 발생)

    단, 2022년 1월 1일 0시 이전 구매한 프로 회원권을 보유하신 경우
    해당 회원권의 이용 종료일까지는 기존과 동일하게 횟수 제한 없이 타지점 이용 가능합니다.​
  • 등록된 회원권의 주센터를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주센터 변경은 운동 시작일 기준 3개월 경과 시 가능합니다.

    따라서 3개월 회원권의 경우 주센터 변경은 불가합니다.

     

    단, 하위 브랜드로의 주센터 변경 시 차액은 반환되지 않으며 상위 브랜드로의 주센터 변경 시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

     

    ※ 신규 오픈 센터로의 주센터 변경은 해당 센터의 오픈일로부터 3개월 경과 시 가능합니다.

     

    <상위 브랜드로 주센터 변경 시 추가 금액>

    - 패스트 → 상위 브랜드 : 회원권 금액 차액 

    - 피트니스/짐 → 프로 : 회원권 잔여 개월 수 * 11,000원

  • 회원가입 인증문자가 오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스포애니 회원가입 인증 문자는 카카오톡 알림 톡으로 발송됩니다.

    휴대폰 내 카카오톡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기기에 따라 수신이 어려울 경우에는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알림 톡, 문자메시지 모두 미수신 시 지점으로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어플 로그인 시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된 계정이라고 뜨면 어떻게 하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앱은 중복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한 ID 당 한 대의 기기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앱 삭제 후 재설치, 기기 변경 등의 경우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지점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 가입 후 없어지는 헬스장이 많던데 스포애니는 믿을 수 있을까요?

    저희 스포애니는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헬스장이 아닌

    전지점 본사 직영으로만 운영하는 국내 최대 피트니스 전문 기업입니다.

     

    스포애니를 믿고 편하게 운동하세요!

  • 가입비는 왜 발생하나요?

    스포애니 멤버십 가입비 33,000(VAT포함)은 처음 가입 시에만 발생합니다. 

    단 한번의 가입비로 평일 24시간, 연중 무휴, 전 지점 이용 가능, 무료 G.X프로그램들을

    이용하실 수 있는 혜택과 전문적인 트레이너의 1:1 운동 지도가 2회 제공됩니다.

     

    , 회원권 종료일로부터 갱신없이 3년이 경과된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소멸되므로 가입비 33,000(VAT포함)가 재발생합니다.

    (양도 및 환불 후 스포애니 재가입 시에도 가입비가 재발생합니다.)

  • 이용 요금이 궁금합니다.

    스포애니에서는 브랜드별 이용 요금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스포애니 회원권, 기타 서비스>

     

     ※ 부가세 별도​

     

     구분

     피트니스 / GYM

     프로

     패스트

     헬스

     3개월

     9만원

     12만원

     7만원

     6개월

     18만원

     24만원

     14만원

     1년

     36만원

     48만원

     28만원

     기타

    서비스

     운동복

     월 1만원

     X

     라커

     월 1만원

     X

     

     

    ※ 패스트 브랜드는 운동복, 개인 라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최초가입 시 가입비(3만원) 발생합니다.

    ​※ 이벤트 진행은 지점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스포애니 타지점 이용 시, 상위브랜드 일일 이용요금>

    · 패스트 브랜드 → 피트니스/짐 브랜드

    일일 이용 시 3,000원(VAT 별도) 차액 발생

     

    · 패스트 브랜드 → 프로 브랜드
    일일 이용 시 7,000원(VAT 별도) 차액 발생

     

    · 피트니스/짐 브랜드 → 프로 브랜드
    일일 이용 시 5,000원(VAT 별도) 차액 발생​

  • 운동복과 개인 라커를 꼭 신청해야 하나요?

    운동복과 개인 라커는 필수가 아닌 선택 서비스입니다.

     

    운동복은 스포애니에서 회원님들께 편의를 드리고자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대여를 원하지 않는 분들은 개인 운동복을 지참해주세요.

    탈의실에 별도의 공용 라커가 마련되어 있으니 개인 옷과 물품은 "당일 운동 시간" 동안에는

    공용 라커에 잠시 보관 가능합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해야 할 부분이 있을까요?

    1) 샤워 용품

    센터에서는 수건과 비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소 사용하시는 샤워 용품이 있으시면 개인 지참 부탁드립니다.

     

    2) 실내 전용 운동화

    신고 오신 운동화는 센터 내에서 착용하실 수 없기 때문에, 

    실내 전용 운동화를 반드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3) 개인 운동복

    추가로, 대여용 운동복을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개인 운동복도 함께 준비해주세요.

     

    헬스장 준비물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입장 시 입장체크는 왜 해야하나요?

    스포애니는 회원제로 운영됩니다.

    입장 체크는 센터 이용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회원 인증 수단이므로 반드시 체크해 주세요.

    입장 체크를 하지 않으신 경우 당일 입장이 제한됩니다.

     

    스포애니 멤버십 앱을 이용하여 주센터에서 입장 체크 시 출석 마일리지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회원권 재등록 시 1,000 포인트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카드로 입장 체크 시, 출석 마일리지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운동을 처음 해보는데, 어떻게 운동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포애니 신규 회원 등록 시, 전문적인 트레이너의 1:1 운동 지도 2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센터 내에 상주하는 트레이너가 친절하게 도와드리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언제라도 편하게 트레이너 및 데스크에 문의해 주세요.

  • 퍼스널 트레이닝(P.T) 가격이 궁금합니다.

    스포애니는 트레이너의 경력, 역량에 따라 트레이너 레벨을 구분하고 있으며 레벨 별 퍼스널 트레이닝 금액이 상이합니다.

     

    수업은 50분 기준으로 진행되며, 등록하는 세션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스케줄이나 운동 목표에 따라 프로그램이 달라지기 때문에 지점으로 직접 방문하시어 시설도 둘러보시고 전문적인 트레이너와 맞춤 상담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스포애니 퍼스널 트레이닝 시스템에 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PC 버전 확인하기

     

    ↑ 모바일 버전 확인하기

     

  • G.X 이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대부분의 G.X 프로그램은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점에 따라 유료로 운영되는 G.X 프로그램이 있으며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G.X 프로그램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 방식은 지점 별로 상이하므로 지점으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하고자 하시는 지점의 G.X 프로그램 및 시간표는 ‘홈페이지-지점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G.X 프로그램은 축소되어 운영 중입니다.

    (지점 별 수용 가능 인원 상이함)

  • 다른 지점 이용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그냥 가면 되는건가요?

    스포애니는 특허받은 회원 관리 전산 시스템으로 전 지점 통합 운영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절차 없이 ‘스포애니 멤버십’ 앱의 회원 바코드 하나만으로도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지점을 방문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지점 이용은 동일 브랜드에 한하여 월 10회까지 가능하며,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상위 브랜드 이용 시 추가 요금 발생)

    참고로 주센터(지점) 변경은 회원권 개시일 기준 3개월 경과 시부터 가능합니다.

  • 개인 라커 사용기간 만료 시에는 물품을 언제까지 보관하나요?

    스포애니는 소비자기본법과 공정거래위원회의 권장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스포애니 회원 약관 제7조 2항 물품 보관 관련 내용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스포애니 회원약관 제7조 2항>

    "이용 기간 종료 후 14일 경과 후에도 이용자가 소지품 미회수 시

    사업자는 사물함에 보관 중인 소지품을 회수하여 따로 보관할 수 있고,

    그때로부터 다시 14일 경과 후에도 이용자의 소지품을 미회수 시

    사업자는 위 보관품을 폐기 등 적정한 방법으로 처분할 수 있다."

빠른상담
전화상담예약
이름
연락처
지점선택
상담분류
상담내용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