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헬린이랍니다. 운동 시작한지 딱 5주차입니다. 이미 운동의 효과와 절 가르친 공릉점의 노*영샘의 노고에 너무 감사를 표현을 했었는데 ~~~~또 저에게 이런일이 생겼답니다. 그래서 또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스포애니 회원님들 너무너무 이쁘고 멋찌신데 전 헬린이라 모든게 생소하고 운동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런 저를 운동에 재미를 느끼게 해주신 저의 스승님 노*영샘께 감사를 또 표시하고 싶어서 제가 글을 올립니다. 제가 운동을 시작하면서 일주일에 2번 PT 받고 노*영샘의 지도에 따라 러닝부터 배워서 매일 러닝을했습니다. 내 자신과의 약속으로 5-6일/일주일 운동을 실천했고 매일 노*영샘께 인증샷 찍어서 숙제검사를 받았습니다. 그에 따른 피드백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그런데 제가 51살이라 과연 나잇살이 빠질까 ??? 라고 의심하면서 나 자신을 믿고 또 날 응원하고 믿어주시는 내 스승님 노*영샘과의 믿음을 믿고 운동을 매일 했습니다. 그런데 몸이 너무 가벼워지고 매일 나와의 한계를 조금씩 넘겨가던중 딱 35일만에 신체의 변화에 너무 놀랍고 고마웠답니다.
회원님들~~~저에게 진짜 이런일이 생겼답니다. 저의 체지방이 -2.3kg/36일만에 감소했습니다. 근육량은 증가했답니다. (물론 다른 회원님들의 변화에 비하면 제 변화는 너무 미미할수있지만 ) 제 인생 첨 있는 일이었답니다. 운동을 시작한지 한달 남짓 넘어서 제 몸의 변화가 이렇게 보인다는건 운동의 효과를 처음으로 몸소느끼고 그 변화가 너무 재미있고 신기하네요ㅎㅎㅎ 이 변화에 젤 이바지 해주신 저의 스승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해서 이렇게 제가 글을 올립니다.
저에게 이런 긍정적인 변화를 주신 저의 스승님 노*영샘을 칭찬합니다. 샘덕분에 저의 삶의 질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스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