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시간과 공간을 넘어, 함께 나누는 피트니스 라이프

칭찬 게시판

  • Home
  • 커뮤니티
  • 칭찬 게시판
스포애니 모르세요?
김재*
등록일
2019.03.05
안녕하세요? 우선 스포애니의 50호점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41세의 재활의학과 의사입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태권도, 헬스, 개인PT, EMS 운동, 크로스핏, 필라테스, 요가, 수영, 복싱, 무에타이, 골프, 발레, 테니스, 자전거, 스피닝, 수상스키, 스노보드 등 여러 가지를 해보고 몸에 대해서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한때는 저도 헬스장을 차려서 24시간 언제든 운동만 하고 싶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아무튼 어떤 운동이든 적어도 3개월 이상은 배웠기 때문에 기본적인 것은 할 수 있고, 재활필라테스, 헬스, 수영, 골프는 지금이라도 초보자에 이론 정도는 가르쳐줄 수 있다는 자부심도 있습니다.

파견이나 이직 등으로 새로운 곳으로 옮기게 되면 항상 근처에 있는 운동센터를 알아보고 등록하는 것이 저에겐 늘 당연한 습관처럼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기구가 최신식인 호텔 헬스장이 좋은 줄 알고, 호텔 헬스클럽이나 수영장만 찾아다녀서 서울에 있는 웬만한 호텔의 헬스클럽 분위기가 어떤지도 알고 있습니다 ^^.

또 여러 개인 훈련을 받았는데 어떤 강사님은 수준이 너무 떨어지거나, 내 수준과 상관없이 지도하거나 과거 지식에만 답습하거나 갑자기 그만두시는 분들도 있었고, 저도 20대에는 여러 가지 이유로 강습권이나 회원권을 날려본 적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운동과 센터들을 다녀본 결론은 어떤 운동도 헬스가 기본이고, 시설보다 회사나 집에서 가깝고 밤늦게나 새벽에도 갈 수 있는 운동장이 최고라는 겁니다.
그런 점에서 24시간 헬스를 기본으로 하는 종합피트니스센터를 그것도 50호점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는 스포애니를 올해 알게 되어 한편으로는 기존의 제 노력과 시간들이 조금 아깝기도 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빨리 스포애니에서 운동을 꾸준히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포애니는 지금 병원에서 어떤 환자분이 ‘원장님, 스포애니도 모르세요?’라며 소개해주셔서 알게 되었고, 처음엔 그저 싼 동네 헬스장으로 알았는데 다녀보면서 몇 가지 점에서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선 김 대표님의 기업경영마인드였고, 진짜 평일 24시간한다는 점과, 트레이너들의 수준이 뛰어나고, 회원분들도 정말 열심히 운동을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다른 지점을 이용하였을 때에도 직영이라 시스템이 같고 스포애너(직원)분들이 친절하게 해주셔서 주센터랑 큰 차이를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저도 재활치료로 좋아지진 환자분들과 주변 분들에게 꾸준히 운동하라고 권하면서 ‘스포애니 모르세요?’라며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다닌 신천점(잠실새내역점)과 저를 꾸준히 지도해준 우상덕 퍼스널트레이너와 다른 스포애너분들에게 모두 고맙다는 말씀을 전하면서 마지막으로 스포애니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전국적인 종합피트니스 센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목록으로
스포애니 빠른상담 예약
상담 가능 시간
오전 8:00 - 오후 23:00
성명
휴대폰 번호
지점
지점 선택
상담분류
상담내용
보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상담 예약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