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는 직장인입니다. 계속되는 야근, 주말특근에 두달간 운동을 내려놨었습니다.
바쁜데 운동할 시간 어딨냐는 이유로 운동을 멈췄었지요. 몸은 점점 더 안좋아지고 매일이 우울했습니다.
그러다 퇴근후 시간이 나 헬스장에 러닝머신이나 잠깐 타러가자. 하는 마음에 집 근처인 스포애니 등촌점에 갔습니다.
그리고 그때 제 구세주 김** 피티팀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김** 피티팀장님은 어깨높낮이가 다른 제 체형을 보고 척추에 문제가 있음을 알아차리셨고, 교정을 위해 재활마사지도 해주셨습니다.
사실 피티를 받는 회원도 아닌데, 솔선수범히 나서서 도움을 주시는 모습부터가 감동받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어, 척추와 자세교정에 대한 정보도 공유해주시고 전문성도 뚜렷히 갖춘 모습에 큰 신뢰감을 느꼈습니다.
저는 허리질환으로 인해 여러 병원에서 도수치료를 많이 받았었는데요, 김**선생님은 그런 도수치료도 가능하시더군요.
오히려 도수치료 전문병원 선생님보다 월등하게 뛰어나신 정도였습니다.
전혀 PT를 받고자하던 생각도 없었지만, 김**선생님의 됨됨이에 '아, 이 선생님이면 믿고 따라갈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곧바로 들었습니다.
그렇게 피티를 신청하였고, 현재 피티 4회차인 지금 제 몸상태는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제 직업적 특성상 집이나 사무실에서 할 수 있는 교정운동 등을 알려주셨습니다.
또 꾸준한 습관성형을 위해 숙제 형식으로 하루마다 횟수를 정해주셨기에 가능한 변화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몇달간 방치한 몸이 이렇게 단기간에 좋아질 수 있어 많이 놀라웠습니다. 피티를 받기 전 심했던 어깨 뼈 어긋남 현상도 많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항상 미소 띈 얼굴로 친절히 회원을 대해주시고, 다양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회원을 지도해주시는 스포애니 등촌점 김** PT팀장님께 감사와 고마움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