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시간과 공간을 넘어, 함께 나누는 피트니스 라이프

칭찬 게시판

  • Home
  • 커뮤니티
  • 칭찬 게시판
아차산센터의 노*영지잠장님은 레알 “PT, 개인 운동지도자” 를 실천하시는 분입니다.
정현*
등록일
2025.09.20
PT = Personal Trainer
우리가 PT를 받으면서 운동을 하고있지만, 과연 트래이너 샘이 나의 진짜 레알 personal trainer, 한글로 개인적 운동 지도자가 되어주시나요?

저는 *지점장님과의 인연이 횟수로 5년째입니다. 처음엔 공릉점 지잠장이셨고 --> 지금은 아차산 지점장을 맡고계시죠. 그런데 저에게 잘 맞아서 아차산센터까지 PT를 받고있습니다. 보통은 PT샘을 바꾸게 되지만 저는 *지점장님을 따라 아차산센터에서 운동을 하고 집(공릉동) 으로 가고있죠.

저는 오른쪽 고관절이 인공고관절이라 "스포애니" 처음부터 재활운동으로 시작했고 저의 개인 트레이너는 노*영 샘이었죠. 제 몸 상태에 따라 케어와 개인 운동을 진행하셔서 저의 고관절 통증을 많이 줄어들었고 일상생활도 편하게되었죠. 게다가 제가 잘 못해도 칭찬과 격려를 해주셨는데 ㅎㅎㅎ 그게 진짜 잘해서 해주시는 칭찬인지 잘 모르겠으나 헬린이인 저에게 많은 힘을 실어주셔서 운동에 빠지게되었죠. (고래도 칭찬으로 춤추게하듯이 ㅎㅎ)

요즘엔 제가 갱년기까지 와서 요즘 “운동 정체기” 가 오니 운동이 더이상 흥미가 없게 되니 우리 *지잠장님은 다양한 수업과정을 시도하시고 급기야 야외로 같이 러닝을 시도하시면서 운동만의 목적이 아닌 저의 레알 개인적인 상황을 자연스럽게 대화와 러닝(=운동, 센터 밖의 다른 형태의 운동) 을 병행하면서 아차산의 어린이 대공원근처를 같이 뛰어주셨습니다. (비가 오는날에도) 저는 인공고관절땜시 뛰고싶어도 뛰지 못하는 저를 데리고 가서 러닝을 유도하셨어요. 같이 옆에서 러닝을 하니 신기하게 저도 뛸수가 있었어요. 수술후 15년만에 처음 뛰었답니다. 제가 못 뛸수 있다 생각했는데 울 *쌤은 옆에서 묵믁히 지켜봐주시고 코칭을해주셨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못뛰던 제가 뛰기시작했어요. 남들처럼 뻐르지 않아도 전 뛰고있었어요. 절대 뛸수 없는 저를 뛰게 해주신 *지잠장의 매직을 경험하고 그날 밤에 너무 잊지못하고 감동의 눈물이 흐르던 날이었답니다.

절대 뛰면 안되는 제 다리를 케어와 운동을 수년간 수행하고 결국 저를 뛰게 해주시는 “기적”을 느끼게 해주신 제 인생의 귀인인 노*영 지점장님을 칭찬하고 감사의 밀씀을 드리고 싶네요. 장애인인 저를 뛰게 하는데 5년이 걸렸는데 그 힘의 대부분은 노*영지점장님의 끊임없는 노력과 애정덕분입니다. 어느 트레이너가 이렇게 개인적인 상황까지 다 체크하고 신경을 쓰실까요? 저는 복받은 사람이더라구요.

아차산의 노*영 지점정님이야 말로 저애갠 진정한 의미의 personsl trainer 개인 운동지도자입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으로
스포애니 빠른상담 예약
상담 가능 시간
오전 8:00 - 오후 23:00
성명
휴대폰 번호
지점
지점 선택
상담분류
상담내용
보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상담 예약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