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현재 저의 모습을 보면 지난 시간들을 떠올리지 않을 수가 없는데 일단 저는 제 자신이기에 더 체감으로 느낄 수밖에 없던 무기력함이 있었습니다. 무기력 속에서 나태함과 게으름을 하루에서 느낄 때마다 답답함이 있었기에 해소하고 싶었고 극복하고 싶었습니다.
하루의 시간에서 살아있는 생생함을 느끼며 활력을 찾고 싶었습니다. 몸을 움직이면서 땀을 낼 때 비로소 이 답답함에서 벗어나는 느낌을 받았고 그때 제 머릿속에서 "운동이 하고싶다"는 생각과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때 들었던 생각이 지금까지 스포애니 시흥점에서 운동을 하게 만들고 수업을 받게 하는 원동력이 되어주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시흥동점 센터에서 OT수업으로 처음 만난 선생님이 지금 저의 담당이 되어주시는 "백*탁 트레이너"선생님 입니다★!
저는 정말 제가 운동과도 거리가 먼 사람이였고 운동을 좋아하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탁쌤과 체계적으로 수업을 받게된 이후로 저에게 운동은 다른 차원으로 다가왔습니다. 운동을 사랑하고 내 몸을 내가 관리하고 챙길 수 있다는 재미와 노력이 제가 해소하고 싶었던 무기력과 게으름에 벗어나게 해주었습니다. OT수업으로 처음 체험했던 수업은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그 수업에 빠지게 되었고, 그래서 저에게 PT수업 등록은 당연한 수순이 될수밖에 없었습니다.
수업을 체계적으로 받으면서 제가 원하고 바랬던 결과의 보상보다 더 많은 유익과 결과를 얻어가는 순간들이 따라왔습니다.
건강한 몸을 관리하고 챙기게 되면서 당연히 하루의 루틴이 개선이 될 수밖에 없었고 그 루틴의 결과들이 하루하루씩 쌓이면서 제가 크게 생각하지 않았던 체중감량도 10키로 가까이 이루어졌고 뿌듯함과 성취감과 그리고 자신감까지 많은 감정들을 느끼게 해주는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그러하기에 저에게 운동은 이제 해야하는 부담이 아니라 당연히 몸이 먼저 센터로 향하게 되었고 운동이 하루를 성취감과 뿌듯함으로 느끼며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느껴진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순간들과 감정을 느끼게 해준 저의 담당이신 백*탁 선생님께 꼭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면 변화된 제 모습과 운동을 배우면서 느꼈던 감정들이 *탁쌤이 아니였으면 힘들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물어봤던 질문을 또 물어봐도 언제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늘 자세와 호흡이나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는 세심함에 제가 오늘까지 계속 *탁쌤과 수업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매 수업이 기대되고 그 기대가 저를 변화하게 만들고 몸이나 마음이나 성장함을 느낄 때마다 또 많은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순간이 있을것이라는 기대감에 또 저를 생생하게 살아있게 만들고 설레이게 만듭니다
물론 운동이 힘들고 잘 안풀릴때도 있지만 그럴때마다 같이 공감해주시고 그런 사소한 고민까지 들어주신 *탁쌤 덕분에 다시 묵묵히 운동을 하게 합니다 ㅎ_ㅎ 저는 앞으로도 더 운동을 열심히 할 것입니당!!!
혹시 PT수업을 고민하고 있는 회원분이 있다면 저는 당연히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릴 수밖에 없고, 지난 과거에 저 처럼 몸이나 심적으로 무기력하여 삶의 활력을 찾고 싶은신 분들이 계시다면 할수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차근차근 운동을 배워봄으로 일상에서 느끼는 활력과 생기를 찾으시기를 응원합니다!_! 그럼 각자의 자리에서 화이팅입니당★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