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점 유*혁 트레이너 선생님 감사합니다:)
헬스장을 처음 등록하는 거라 PT도 식단관리도 전혀 생각없고 오히려 부담스럽다 생각했었는데, 1회 체험수업을 받아보니 전혀 부담되지 않게, 세심하고 친절하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30회까지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어깨와 무릎이 좋지 않아 말씀드리니, 관련 동작을 할 때마다 어깨 충돌 나는지, 무릎 통증 없는지 항상 체크해주시고, 무리되지 않으면서 강화할 수 있는 각도와 운동법을 늘 제시해주셨어요! 그러면서도 참고 했다가는 크게 무리될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바로 말씀해주셔야 한다고 당부하셔서, 정말 선생님 믿고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은 자세를 알려주시고 제가 수행할 때, 구령만 붙여주시는게 아니라 정말 가만히 있지를 않으세요 ㅎㅎ 앞,뒤,좌,우 각도와 자세를 꼼꼼히 살펴보시면서 왔다갔다 하십니다. ㅎㅎ 타겟 근육의 자극지점을 잘 느낄 수 있도록 수업시간 동안 정말 최선을 다해서 봐주십니다!
식단 관리는 제가 먹는걸 누군가에게 코치를 받는다는 것에 거부감도 있고 자신이 없었는데, 크게 어렵고 부담스럽지 않게 제가 평상시 먹는 것들에 대해서 파악해보신 후에, 저의 식습관과 생활 패턴에 맞게 도움이 되는 식단을 제안해 주셔서 잘 지킬 수 있었습니다. 때마다 잘 드셨다고 응원해주시고, 선생님이 요리에도 일가견이 있으셔서 추천하는 레시피나 조리법도 간간히 알려주셔서, 질리지 않게 식단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체중감량 목적의 절식이 아니라, 건강한 식습관으로 자리잡도록 체크해주셔서 실제로 입맛과 식습관이 많이 바뀌어 크게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pt 수업 없이 개인운동 나가는 날도 선생님이 넘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시간 되실 때는 잠깐씩 자세도 봐주셔서, 초반에 혼자 헬스장가는게 좀 두려웠었는데 적응할 수 있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운동과 건강에 진심이시고, 매우 엄청 친절하신 유*혁 선생님!
운동에 재미를 붙일 수 있게 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