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시간과 공간을 넘어, 함께 나누는 피트니스 라이프

칭찬 게시판

  • Home
  • 커뮤니티
  • 칭찬 게시판
수유역점 김*양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봉현*
등록일
2025.06.05
저는 운동을 정말 싫어했어요. 귀찮음이 심해서 헬스장을 등록해도 꾸준히 다니질 못했고, 다이어트를 결심해도 늘 작심삼일로 끝났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달랐어요. *양쌤한테 피티 수업을 받으면서 다이어트의 방향과 방법을 배우면서 더욱 열심히 하게 되었어요. 물론 피티를 받는 동안 쉬고 싶은 날도 있었고, 가끔은 의지가 바닥나서 술렁술렁할 때도 있었지만 그럴 때마다 쌤은 항상 따뜻하게 격려해주시고, 필요할 땐 따끔하게 조언도 해주셔서 마음을 다잡고 개인 운동도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진작 포기하고도 남았겠지만 *양쌤 덕분에 의지를 잃지 않고 끝까지 꾸준히 이어갈 수 있었어요. 덕분에 10개월동안 96kg에서 59kg까지 총 37kg 감량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소아비만으로 살아오면서 안 좋았던 발목과 허리 상태까지 고려해서 스트레칭부터 하나하나 꼼꼼히 알려주셨어요. 운동을 하면 할수록 아픈게 사라지는 걸 느끼면서 몸 상태에 맞춘 운동이 얼마나 중요한지 처음으로 느꼈어요.

그 결과, 저는 결국 몸무게 앞자리를 네 번이나 바꾸었고, 지금은 초등학교 4학년 때의 몸무게가 됐어요!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은 저를 못 알아볼 정도로 살이 많이 빠졌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선생님이 단순히 살을 빼는 데에 그치지 않고 ‘어떻게 하면 유지할 수 있는지’까지 계속해서 설명해주셨다는 거예요. 덕분에 앞으로도 선생님 조언대로 꾸준히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전엔 뚱뚱한 제 몸이 너무 창피해서 항상 눈치가 보이고 대중교통을 탈 때 자리가 나도 민망해서 앉지 못했는데, 이젠 자리에 여유 공간이 생길 정도로 많이 빠졌더라고요. 그때 살이 빠진 걸 가장 체감하게 됐던 것 같아요. 그리고 고도비만인 저를 걱정했던 가족들이 제가 살이 빠지고 건강이 좋아진 저를 보고 기뻐하는 걸 보니 살 빼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치만 혼자였다면 절대 불가능했을 거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쌤!! 선생님 덕분에 인생이 달라졌어요
목록으로
스포애니 빠른상담 예약
상담 가능 시간
오전 8:00 - 오후 23:00
성명
휴대폰 번호
지점
지점 선택
상담분류
상담내용
보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상담 예약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