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이동됐다고 해서 분리해서 따로 올립니다.)
저는 부산에서 신림에 처음 자취시작하면서 3년전부터 보라매점 다니고 있는데요. 올해 2월부턴 홍대로 이사갔지만 헬스장 1년권을 더 끊었습니다. 왜냐면 요가 때문에요.
제가 3년전에 집에 이슈가 있어서 추가로 교육비지출을 할 여력이 없었습니다. 그냥 헬스나 하자 했는데 우연찮게 들어간 무료 GX 요가 쉅에서.. 저는 와 .. 이런 고퀄??말이 되나 싶을 느낌을 들어가자마자 느꼈고 , 그날 부터 주2회 최소 다니고 웬만하면 요가 필라테스 쉅은 다 듣고 있습니다. 왜냐면 진짜 몸이 바뀌거든요. 요가를 거의 처음 접했지만 이제 머리서기 핀차마요 등 꽤 어려운 동작들도 가능해지고 너무 재밌고 나이는 더 들었지만 오히려 20대 때 보다 리즈시절이 아닌가싶을정도로 개인적으론 너무 도움을 많이 받았고 썜의 열정과 동기부여하는 목소리 때문에 한 번이라도 그 힘든동작을 더 하게 됐어요.
그리고 저 같이 느끼는 수제자? 회원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일이 바빠져서 얼마나 더 다닐 순 있을진 장담은 못하지만 최대한 많이 끝까지 배울 겁니다. 진짜 보석같은 수업이라 생각합니다. 장담컨데 요가 때문에 보라매 스포애니 다니는 분들 꽤 있을거라 생각해요. 한 번 수업참여해보시면 알 겁니다.. (이거 보고 너무 회원 몰리면 안되는데 ^^;)
그 정도로 킹칭찬드립니다. 너무 감사하고 유튜브 하시면 대박나실껀데 ㅎㅎ 여기 이 회원분들에겐 너무너무 감사한데 좀 인재가 아깝다는 생각까지 든답니다.
그러니 보라매점 관리자분, 꼭 매트리스나 요가 기구 등등 지원 좀 많이 해주시고 하시면 분명 더 대박나실꺼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