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헬스장에 발을 디딘 날, 솔직히 너무 긴장되고 겁이 났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커녕 헬스장에 혼자 들어가는 것조차 쉽지 않았거든요. 그러다 용기를 내서 변*우 선생님의 OT를 신청하게 되었고, 그게 제 운동의 시작이었습니다.
스쿼트 하나 제대로 못 했던 제가 이제는 소소하지만 그래도 작은 원판까지 장착해 안정적으로 스쿼트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운동 기구도 하나도 모르는 헬린이였는데, 매번 친절하게 기구 사용법을 알려주시고, 어떤 운동이 어떤 부위에 자극을 주는지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하나하나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운동이라는 게 힘들고 지치기만 할 거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변*우 선생님과 함께하면서 건강뿐만 아니라 자신감도 생기고, 정신적으로도 큰 보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운동이라는 것이 단순히 몸을 단련하는 것을 넘어, 몸과 마음이 함께 성장하는 과정이라는 걸 깨닫게 되었달까요. ( ˶’ᵕ’˶ )
이제는 개인 운동도 혼자 나가서 할 수 있을 만큼 자신감이 생겼고, 헬스장 내 기구 사용도 익숙해졌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운동이 제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준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배워가면서 더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변*우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