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애니 공릉동점에 3년 가까이 다니고 있는 서울과기대 학생입니다. 요즘 매일같이 가는 공릉동점에 대해 칭찬의 말을 남길 기회가 생겨 글을 적어봅니다.
먼저 가장 좋았던 건, 직원분들의 친절입니다. 어떻게 이런 분들만 모여계신지 한분 한분 먼저 인사해주시고 웃으며 회원을 대해주셔서 헬스장에 더 자주 가고싶어지는 마음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시설입니다! 제가 다닌 3년간 항상 깨끗하고 상쾌한 상태를 유지한 것도 대단하지만, 회원분들이 마저 정리하지 못한 원판이나 물건들도 직원분들이 빠르게 제자리로 갖다놓아주셔서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시는 게 좋았습니다. 더 놀랐던 점은, 회원들의 운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기구들도 세심하게 주기적으로 배치를 고려하는 점입니다. 그렇게 주기적으로 옮기기 어려우실텐데도, 하루만에 기구들이 더 편리한 구조로 배치되어 있던적이 여러번 있어서 좋았습니다.
헬스장의 가장 중요한 점은 그 헬스장을 가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스포애니 공릉동점을 3년간 꾸준히 다닐 수 있었던 것도 이런 것들을 잘 지켜주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스포애니 공릉동점을 다닐테고, 운동을 시작하려는 분들께도 이곳을 강력히 추천하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