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PT를 상담받고 처음 등록할때에는 그동안 제 자신에게 너무 소홀하게한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선물을 주는거였습니다. 앞으론 스스로에게도 관심을 가져주기 위한..
심*보 트레이너님은 제 체형이 어떤지 어떤 운동을 해야하는지 운동방법을 1:1로 코칭해주며 운동 명칭이나 그외 다른 질문에 대해서도 세심하게 가르쳐주시고 답변해주셔서 운동이라면 질색하던 제가 벌써 일년 가까운 기간동안 지속적으로 하고있고 또, 앞으로도 계속할 의욕을 불어넣어주시는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수업중에는 집중하지만 번번이 운동명칭을 기억하지 않아 거의 매번 동작을 보여주셔야하는데도 이해가 가도록 친절히 반복 설명해주시고 피티 중에도 무리되지않는 선에서 운동 강도를 조절하고 저에게 도움되는 운동을 가르쳐 주셔서 개인적으로 용기내며 만족하며 운동하고 있습니다. 제 자신도 모르는 사이 운동의 긍정효과를 주변사람이 느끼고 좋아졌다고 계속하라고들 할정도니까요..^^
꽤 긴 기간동안 운동을 했는데도 스스로에게 만족스러운적이 몇번 없어 진짜 운동신경없다..라고 약간 자책심정이 들어 운동만 시작하면 정색하여 운동하다보니 쉽지 않으실텐테 짜증도 내지 않으시고 밝은 모습으로 계속 대해주셔서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야탑역점에 계시는 트레이너님분들은 모두 열정적이고 좋으신분만 있는것같아 다른 모든 분들께도 추천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