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시간과 공간을 넘어, 함께 나누는 피트니스 라이프

칭찬 게시판

  • Home
  • 커뮤니티
  • 칭찬 게시판
요가하는 남자
유보*
등록일
2019.03.05
제가 스포애니를 만난 것은 2년 전 입니다. 
얼굴이 원빈이 아닌 원반으로 동글동글 해질 무렵 이렇게 지내면 정말 안되겠다는 생각에 스포애니를 찾았습니다.
월 3만원에 춤과 요가가 포함되어 있다고 해서 얼른 가입을 했습니다.
수내동의 어떤 헬스클럽에서 3개월치를 떼어먹힌 경험이 있어 조심스러웠지만, 스포애니는 몇 십군데를 직영으로 운영한다고 해서 과감히 장기로 가입을 했습니다. 
어깨에 오십견이 와서 요가를 더 염두에 두고 가입을 했기에 일단 요가장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회원 중에 남자는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얼굴에 철판을 깔고! 요가매트를 깔고! 참석을 감행했습니다. 요가 선생님과 회원들의 시선이 전부 나에게 집중되었지만 저는 꿋꿋하게 참석했습니다. 
지금은 나의 용기 때문에 남자 요가 회원들이 몇명 늘었지만, 그때는 혼자만 남자라는 생각때문에 외롭기도 하고 가끔은 민망하기도 했습니다. 화, 목에 하는 줌바댄스는 아직도 남자 회원이 저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그게 뭔 대수인가요. 요가로 아픈 어깨가 낫고, 줌바댄스로 6킬로그램을 감량했습니다. 지금은 만나는 지인마다 살이 많이 빠져서 10년은 젊어보인다며 다들 칭찬일색입니다. 춤과 요가는 여자들만 하는 운동이라는 편견 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도전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런 편견을 많은 이들이 깨고 남녀노소 모두 참여해 저처럼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쟁취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뭐니뭐니해도 복 중의 복은 건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포애니 덕분에 건강을 유지하며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 때 스포애니를 찾아온 것은 아주 현명한 선택이라고 지금도 생각합니다. 모두가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화이팅!
스포애니 50호점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목록으로
스포애니 빠른상담 예약
상담 가능 시간
오전 8:00 - 오후 23:00
성명
휴대폰 번호
지점
지점 선택
상담분류
상담내용
보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 시 상담 예약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