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인생의 동반자 스포애니
안녕하세요 2015년 11월 스포애니 테헤란로 지점에 등록하여 2019년 5월까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 이현건이라고 합니다. 워낙 믿고 가는 스포애니라 연초 사내 복지포인트를 받을때마다 1년씩 연장하다보니 앞으로도 거의 회원권 만료일이 500일 가량 남아있네요 ^^
오래전 고등학교 졸업 후 부터 헬쓰를 취미로 하며, 지금까지 16년 간 열군데가 넘는 센터를 다닌바 있었습니다. 물론 그 중 스포애니 보다 더 깔끔하고 좋은 운동시설을(물론 그만큼 훨씬 더 고가의 센터였죠) 갖춘 곳도 있었고, 스포애니 보다 조금 더 저렴한 곳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포애니처럼 언제나, 어디에서나 항상 함께할 수 있다는 믿음을 주는 그런 곳은 없었습니다. 그런 이유로 스포애니를 처음 안 ‘15년부터 지금까지 또 앞으로도 계속 다닐 수 있게 여유가 있을때마다 미리 등록해 두었구요.
스포애니는 마라톤동호회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아 ‘15년 11월 처음으로 등록하였습니다. 당시 여자친구와의 이별 후 다시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등록해서 열심히 운동을 했고 매년 3월에 있는 서울국제마라톤 풀코스 준비도 역시 스포애니에서 했습니다. 코엑스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인으로 몇시까지 야근을 하더라도 퇴근 후 스포애니를 가면 저와 같이 야근 등을 하고 조금 더 열심히 살아보겠다는 의지와 열정을 가진 다른 회원분들이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에 자극을 받으며, 저 역시 열심히 운동을 시작했던게 벌써 2년 전이네요.
헬쓰 외에 다른 취미로 마라톤을 하고 있는데 풀코스 100회 완주라는 목표를 가지고 스포애니에서 겨울을 알차게 지냈습니다 ^^. 달리기를 하더라도 근력이 따라줘야 무릎부상 등도 방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밖에서 뛰더라도 항상 스포애니로 와서 마무리 보강운동을 했었구요. 이렇게 1월 여수마라톤 풀코스, 2월 한강에서의 동계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하고 당시 34번째 풀코스였던 2016년 3월 서울국제동아마라톤을 1년만에 다시 4시간안(3시간 54분)으로 완주했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든 고객과 함께하겠다는 스포애니의 경영철학과 또 스포애니를 다니는 많은 분들의 열정에 저도 같이 동참 했던게 큰 힘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16년 3월이 지난 후에도 매일 오래 앉아있고 종종 폭식, 폭음을 할 수 밖에 없는 직장인인 만큼 건강관리를 위해 센터 방문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16년 가을에 당시 또 누군가와의 인연이 있었고 헤어짐이 있었는데 헤어진 순간에도 바로 스포애니에 와서 또 운동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저의 일과 사랑, 그리고 취미 모든 것에 스포애니가 함께하다보니 제가 이 곳을 언제까지 다닐진 모르겠지만 먼 훗날 스포애니를 생각하면 제 인생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제 뜨거운 30대의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2017년에도 평일에는 스포애니에서 근력 운동을 하고 주말에는 달리기를 하는 생활패턴으로 건강하게 1년을 지내왔으며, 총 6번 완주를 더해서 지금까지 총 43번의 풀코스 완주를 마쳤습니다. 특히 3월 동아마라톤 대회에서는 3시간37분으로 제 개인 기록도 세웠습니다. 언제가 있을 100회 완주도 스포애니에서의 준비를 통해 완성했으면 좋겠네요 ^^
그리고 ‘17년 11월에는 내년 ‘18년 3월에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까지 스포애니 테헤란로점에 등록해서 같이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마라톤동호회에서 만난 만큼 결혼식(3월17일) 다음날 있을 우리나라에서 메인 마라톤 대회 서울국제동아마라톤 대회를 함께 참가한 후 신혼여행을 가기로 했으며, 3월17일 결혼을 기념하기 위해 제가 3시간17분에 풀코스를 완주해보겠다고 친구들과 내기도 했습니다 ^^ 이 역시 스포애니에서 열심히 준비해야겠죠. 결혼준비도 운동도 사랑도 열심히! 앞으로 스포애니와 또 어떤 추억들이 쌓일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이현건 010-5223-3017